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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[조세재정공고 제2024-06호]업무용 전산 소모품 구매(단가계약) 소액 수의 견적 입찰 공고

작성자시설구매팀  조회수1,412 등록일2024-07-1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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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세재정공고 제2024-06



업무용 전산 소모품 구매(단가계약)

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

 

업무용 전산 소모품 구매(단가계약) 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1. 입찰(견적)에 부치는 사항

  . 공 고 : 업무용 전산 소모품 구매(단가계약)

. 품명 및 수량: 산출내역서 참조(정품 제품에 한함)

  . 기초금액: 25,037,080(금이천오백삼만칠천팔십원, 부가세 포함)

* 상기 금액은 추정 소요예산으로 발주량에 따라 금액은 차이가 날 수 있음

. 사업기간: 계약체결일로부터 1

. 입찰 및 계약방법: 소액수의(견적), 제한(지역(세종))경쟁, 제한적 최저가 낙찰제

 

2. 입찰(견적) 제출 참가자격 : 아래의 자격을 모두 충족

.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(G2B)에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정품토너(세부품명번호 10자리 4410310302)와 프린터, 팩시밀리 또는 복사기용 드럼(세부품명번호 10자리 4410310901)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등록한 업체

  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등록되지 않은 업체

  .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른 소기업·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

* 소기업·소상공인 확인서는 공공구매종합정보망(smpp)에서 확인(유효기간 내)

.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(본점)가 세종특별자치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(법인의 경우 지점투찰 불허)

. 공동수급(컨소시엄) 불가

. 3자에게 양도 및 재 위탁 불가

 

 

3.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관련

. 개찰 일시: 2024. 07. 18.() 11:00

. 개찰 장소: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나라장터)

  . 견적서 제출 개시일시: 2024. 07. 13.() 00:00

* 견적서(입찰서) 제출 시 산출내역서를 반드시 첨부(자사양식으로 변경하여 제출)

  .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: 2024. 07. 18.() 10:00

. 입찰방식: 전자입찰

4. 입찰보증금: 본 공고는 소액수의 견적 제출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음

  

5.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

. 본 입찰은(계약예규)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에 의거 예정가격의 88%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

. 예정가격 :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(기초금액 기준으로 ±2% 범위 내에서 작성)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

 

6. 입찰의 무효: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제4,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.

 

7. 기타 사항

. 공고문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시행중인 국가계약법령 등 계약관련 법령을 따름

. 물품규격 및 관련 법령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오며,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

. 입찰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 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 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(1588-0800)로 장애 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,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.

.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본 공고와 관련된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함.

. 납품하는 모든 물품은 반드시 해당 물품 제조사의 정품 및 완제품으로 공급하여야 하고, “발주기관이 요구 시 이를 증빙할 수 있는 관련서류를 제출하여야 함.

. 문의처

1) 물품 관련문의: 전산·학술정보팀 이창호 선임전문원(T. 044-414-2130, chlee@kipf.re.kr)

2) 계약 관련 문의: 시설구매팀 김범수 행정원(T. 044-414-2192, bskim@kipf.re.kr)

 

2024712

한국조세재정연구원장

세종특별자치시 시청대로 336(반곡동)